Search
Duplicate
🧙🏽‍♂️

샥스 게임패드로 원신 모바일 게임 즐기기

iOS 제품 사용 방법

1.
게임패드의 좌측 슬라이더를 Apple 로고에 맞춰 위치를 조정합니다.
2.
게임패드의 Power 버튼을 눌러서 켭니다.
3.
게임패드를 스마트폰과 연결합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게임패드 하단의 Bluetooth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십시오.
4.
블루투스 설정에서 게임패드를 검색합니다.
SHAKS S5i 모델의 경우 SHAKS S5i xxxx iOS 라고 나옵니다.
SHAKS S5b 모델의 경우 Xbox Wireless Controller 라고 나옵니다.
5.
게임을 실행합니다.

iOS/iPadOS 모드 고급 사용 방법

게임패드의 연결 내용은 앞서 안내드린 빠른 연결 방법과 내용이 완벽히 일치합니다. 이 내용은 게임패드를 연결한 이후의 설명을 다룹니다.
1.
iOS 에서는 누르는 버튼을 직접 변경하는 기능을 Apple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버튼 배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Custom Controls 를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Select 버튼을 눌러서 맵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SHARE Gesture 버튼 설정 때문에 이 버튼이 빠르게 처리되지 않습니다. 아래 설정을 모두 'Off'로 변경하면 누르는 즉시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 모드 고급 사용 방법

다소 번거롭지만 SHAKS 게임패드의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게임패드의 좌측 슬라이더를 왼쪽 끝으로 안드로이드로 맞춰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게임패드의 전원을 켭니다. 이미 켜져 있었다면 끄고 다시 켜시기 바랍니다.
3.
게임패드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합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게임패드 하단의 Bluetooth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십시오.
4.
SHAKS Gamehub 앱을 실행합니다. 게임패드가 화면에 표시되면 터치합니다.
5.
Touch Gamepad, Go to Gamepad Setting.
Touch Gamepad Setting
6.
메뉴 중간에 있는 Name Change 를 선택합니다.
7.
목록에서 Xbox Wireless Controller 를 선택합니다.
8.
안내 메시지에 따라 “확인”을 누릅니다. 곧 게임패드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9.
게임패드의 연결이 끊어지면 Bluetooth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고,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게임패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블루투스 버튼 위치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설정 화면
10.
게임을 실행하고 정상 사용이 가능한 지 확인합니다.
안드로이드 모드로 사용하면 아래의 버튼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형태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패드의 뒤로가기 버튼
게임패드의 홈 버튼
다기능 버튼을 사용한 부가 기능
마우스 모드
스나이퍼 모드
스크린샷 버튼 (추가 예정)
스틱/방향버튼 전환 (추가 예정)
위 사항들은 게임패드 설정 메뉴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매핑으로 사용하기

이 방법을 사용 시, 스마트폰 터치 사용 게임 이용자와 매칭될 수 있습니다.
1.
게임패드의 좌측 슬라이더를 오른쪽 끝으로 조정합니다.
2.
게임패드의 전원을 켭니다. 이미 켜져 있었다면 끄고 다시 켜시기 바랍니다.
3.
게임패드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합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게임패드 하단의 Bluetooth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십시오.
4.
게임패드의 이름 끝에 mapping 이라고 표시되면 정상 연결된 것입니다. 연결 직전에 다른 이름이 표시되었다면 검색을 중지 후 다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5.
SHAKS Gamehub 앱을 실행합니다.
6.
게임패드를 선택하여 "Mapping" 메뉴로 이동합니다.
7.
Press Add.
a.
If show popup, press Search games.
8.
결과에서 Call Of Duty 를 선택합니다.
a.
Select uploaded mapping data. 이 자료는 모두 사용자들이 직접 업로드한 자료입니다. 10개의 추천 데이터를 제공하며, 사용 기기에 가장 적합한 것이 상단에 업로드 됩니다.
b.
원하는 매핑 데이터를 선택하면 매핑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c.
Download 를 눌러서 매핑 데이터를 앱에 저장합니다.
9.
저장한 매핑 데이터를 선택 후 게임을 선택합니다.
a.
PLAY GAME → 매핑 데이터를 전송하고 즉시 게임을 실행합니다.
b.
PLAY & EDIT MODE → 매핑 데이터를 전송하면서, 매핑 데이터를 고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핑 데이터 편집하여 사용하기

PLAY & EDIT MODE 를 눌러서 게임을 실행하면 화면에 아이콘이 등장하면서 게임이 같이 실행합니다.
경기를 PRACTIVE VS. AI 를 선택하고 테스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매핑 위치를 확인하고, 알맞은 위치로 이동합니다. 대부분 다운로드 받은 매핑 데이터는 정확한 매핑 위치로 배치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1회 이상 먼저 매핑 데이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 버튼을 누르면 매핑 데이터를 게임패드로 다시 전달하고 게임을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상황을 신경쓰지 않고 안전하게 매핑 데이터를 편집하기 위해...

게임 규정 상 30초 이상 오래 자리를 비우면 게임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고 퇴장 당할 수 있습니다. Xiaomi 모델의 경우 화면이 흐리게 보이는 등 매핑을 편집하기 매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캡쳐 화면을 찍고 해당 그림을 불러오는 것도 좋습니다.
캡쳐한 사진 원본
로비에서 매핑 편집 화면을 엽니다.
왼쪽 4번째 자리의 사진 그림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진을 불러옵니다.
자유롭게 매핑 데이터를 편집 후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매핑 기능 사용 중 문제가 생겼습니다.

매핑 편집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저희에게 문의를 해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의 설정을 꼭 확인하십시오.
Appear on Top Permission 이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Power Saving Mode 가 켜져 있거나, Do Not disturb 가 켜져 있는 경우 편집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용 시 참고 사항

1.
컨트롤러의 사용에 대한 사용 방법은 개발사의 운영 방침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게임에서는 자체적인 진동 설정이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