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uplicate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Mobile

16 more properties
나오는 시리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콜 오브 듀티. FPS에 진심이라면! 입력 지연이 없는 순간 순간의 그 반응 속도를 바로 느끼길 원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샥스 게임패드로 플레이하세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시

튜토리얼 진행 중 게임패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게임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마친 후 게임패드와 연결하여 사용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개발사에서는 게임패드 연결을 Xbox 블루투스 컨트롤러, PlayStation DualShock4에 한하여 연결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패드를 사용할 때 게임패드의 이름 변경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아래의 과정을 참고하여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샥스 게임허브 앱 실행 → 샥스 게임허브 3.0 메뉴얼
2.
앱 실행 후 나오는 게임패드의 버튼을 누릅니다.
3.
팝업 창에서 게임패드 설정 → 이름 변경을 선택합니다.
4.
Xbox Wireless Controller 를 선택합니다.
5.
안내에 따라 게임패드를 연결 해제 합니다.
6.
연결 해제 후 다시 페어링 합니다. LED 2개가 번갈아 깜빡이는 경우,
SHAKS S2, S3, S6 시리즈 SELECT + START 버튼 2개를 3~5초 이상 같이 누릅니다.
SHAKS S5 시리즈: 블루투스 버튼을 3~5초 이상 누릅니다.
7.
게임을 실행하고 게임패드가 연결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연결 완료 후 예시 동영상 참고
S2b, S3b, S5b, S6b 모델의 경우 iOS 호환 모드로 전환하여 연결하면 게임패드의 이름이 “Xbox Wireless Controller” 로 고정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연결 가능합니다. 단, 제품 내 다기능 키 기능 중 일부 기능은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매핑으로 사용시

게임 앱에서 설정해준 키값이 마음에 들지 않아 임의로 변경하고 싶을 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SHAKS S1+ 시리즈 게임패드 사용자의 경우, 반드시 ShootingPlus V3 앱을 통한 매핑으로 사용해 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사용할 때는 반드시 매핑용 모드인 A+로고 버튼 조합키로 블루투스 연결 후 ShootingPlus V3 앱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앱은 샥스에서 개발한 앱이 아니므로 이에 대한 문의는 해당 앱 개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게임은 운영 정책상 컨트롤러 사용과 터치 입력 사용을 구분하여 매칭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가 정한 운영 정책입니다. 매핑 기능을 사용하시면 터치 입력 사용자와 매칭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시

iOS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패드라면 제약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iOS에서 키 변경은 (iOS) 버튼 설정 관련 안내 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Notice for Non-Asia (Global)
English
Italian
Spanish
French